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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싱/Memory

[AssaultCube] Intro.

by 즉흥 2018.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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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assault.cubers.net/


https://github.com/assaultcube/AC


https://github.com/seefo/CSGOBot/blob/master/Botv2/Botv2/Utilities/IO/ProcessMemoryReader.cs


어설트 큐브라는 오픈소스 기반 FPS 게임이 있다.


이 게임을 대상으로 메모리 해킹 공부하기 좋을 것 같아서 저장.


이에 관련된 동영상 강의를 어떤 분께서 자신의 블로그/유투브에 올렸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사실 블로그에 올라온 동영상만 참고해도 충분할 것 같다 ㅋㅋ)



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List.nhn?blogId=isc0304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W_PO0316aD16L3IcD34wPg


일단은 위 블로그/유투브에서는 C#을 이용했었는데 나는 최대한 치트엔진 스크립트만을 이용해보려고 한다.


에임핵 같은건 FPS에 대한 지식이 필요할 것 같아서 올려주시는 영상 쭉 보고 나 나름대로 정리해볼 예정.


에임핵이 단순히 맞았다, 안 맞았다는 판정을 우회하는게 아니고 내 조준이 상대 캐릭터를 쫓아가는 것 같던데..


이 부분이 이해가 안 감.


시야 내에 적이 들어오면 강제로 플레이어 시선 변경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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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트엔진으로 코드 수정하거나 코드 인젝션 등등은 일반 디버거로 하는 리버싱 기술과 크게 차이가 없어서.. 생략


이번 계획은 뭔가 분석 스킬의 레벨을 올린다가 아니고, 치트엔진이라는 툴에 대해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진행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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