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엘자

09/10/11 룬다(엘지) vs 류트(잦이) 엘자전

by 즉흥 2009. 10. 11.
728x90
반응형
평화로운 일요일, 갑자기 테러단이 선봉이 되어 류트 찌질이 잦이 군단이 룬다로 쳐들어왔다.

그들은 던바튼 3채에 있던 좆밥 엘프들과 Cunta, 원자력을 잡으며 쾌락을 느끼고 있었고

Escaflowne로 들어간 나는 지켜보고 있었다.

그 때,

류트인 중 하나인 꼬맹이엘이 내게 시비를 걸었다.

나 : 이새낀 누구야

꼬맹이엘 : 내가 왜 말을 해줘야하지?

나 : 아 시발

꼬맹이엘 : 꼽냐? ㅗ

나 : 존나 꼽다 개새끼야

      저새끼 깐다. 기다려

그리고 난 즉사 캐릭터로 오고

약간 알고지냈던 테러단과 그의 길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꼬맹이엘만을 집중 사격하고 있던 때에,

그들이 나를 공격하기 시작하였다.

즉사 : ?? 내가 누군지 알고 치는거임?

[무답]

즉사 : 10분 뒤엔 내 팀이 온다 개새끼들아

그들 : 그래서 어쩔껀데 ㅋㅋㅋㅋ


10분이 지나자

나를 지원하기로한 내 팀원들과

Cunta와 원자력을 지원하러 온 뒷길 길드원들이 모였다.

그들은 스스로를 류트인이라 하였고, 그들 중 한 명은 그가 류트 1위라 스스로를 칭하였다.

그리고 엘지가 적은 장소에서 지들이 이겼다고 좋아하고 있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섹 : 개새끼들 던바 밖으로 몰아내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맹이엘 : (대전을 걸으며)취소하고 꺼
                켜있는 얘들보고 다 끄라고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승리를 쥐는 것은 역시 엘지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테러단의 기습 윈드밀

하지만!






빨간색 원 안에 있는 테러단을 보다시피, 테러단은 그저 축구공이 되었을 뿐이였음.



그리고 그들은 모여서



언플을 하기 시작했다 ㅋ





동영상을 보니 뭔가 생각나지요?  ㅋㅅㅋ

































728x90
반응형

댓글